취업정보

취업게시판

[인제대학교] 상담심리치료학과 2017-2학기 교수 초빙 공고

  • 조회수 1288
  • 작성자 상담심리치료학과
  • 작성일 2017.05.01

인제대학교 교수초빙


 


1. 초빙 학부() 및 전공분야


구분

초빙학과

초빙분야

인원

세부지원자격

일반 학과

상담심리치료학과

상담심리

1

상담심리사 1급 또는 전문상담사 1급 중 1개이상 소지자

 







2.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
.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


       단, 취득예정자는 임용일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


.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


. 외국인(외국국적소지자) 우대


.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 


      


3. 제출서류



연 번

내 용

제출수()

비 고

1

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사/석사/박사)

1

 

2

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

(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1

 

3

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

(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1

 

4

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기재)

1

해당자에 한함

5

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

최근 4(2013. 1. 1 ~ 2016. 12. 31) 이내 연구실적물

1

질적평가 대상표기

< 유의사항  


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


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


한국연구재단, SCI, SCIE, SSCI,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


 


4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
. 접수기간 : 2017. 5. 8() ~ 5. 12() 17:00까지 (우편 접수는 마감일 17:00까지 도착 분에 한함.)


. 접수방법


     ① 본교 홈페이지 우측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접수클릭


     ② 증빙서류를 제출(우편방문)


. 제 출 처 :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(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)


 


5. 심사기준 및 단계 (붙임참조)


. 기초/전공심사(1단계)


     ① 전공영역 적합성 :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


    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: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, 교육 및 연구능력,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


        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


. 공개발표(2단계)


     ①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


     ②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, 발표의 명료성,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
. 면접심사(3단계)


     ①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


     ②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, 학문적 발전가능성, 대학지역에 기여가능성,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


          종합적으로 심사


 


6. 결과통지 .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.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지


 


7. 심사 일정(예정)



일 정

주 요 내 용

비 고

4. 24() ~ 5. 12()

교수초빙 공고 및 홍보

 

5. 8() ~ 5. 12()

교수초빙 지원자 접수

 

6. 20()

공개발표대상자 확정 예정

개별 전화연락 및 E-mail

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
 


8.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


.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
     단,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.


.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,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.


.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.


.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.


.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.




기타 유의사항 


1.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(연구실적 등)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.


2.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
3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
4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,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.


   5.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<http://www.inje.ac.kr>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


     [ TEL : (055) 320-3708, 3591~2 FAX : (055) 327-0982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