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모집] 입학관리처 상담도우미 및 행정보조 요원 모집
1. 모집인원 : 3명(남자 2명, 여자 1명)
2. 업무내용 : 입학 상담 및 행정보조
3. 지원자격
- 본교 재학생 및 휴학생 1학년 ~ 3학년
- 성실하고 친절하며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
4. 선발방법
- 1단계 서류심사 -> 2단계 면접 -> 최종선발
5. 선발일정
- 서류 접수기간 : ~ 3. 24.(월)까지
※ 제반 제출서류를 입학관리처(본관 4층)로 직접 제출
- 1단계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: 2014. 3. 27.(목) 입학홈페이지
- 2단계 면접일시 : 2014. 3. 31.(월) (*시간은 1단계 합격자 발표시 공고함.)
- 최종합격자 발표 : 2014. 4. 2.(수) 입학홈페이지
6. 제출서류
- 지원서(첨부파일 다운)
7. 근무시간
- 근무기간 : 2014. 4. 3. ~ 2015. 3. 31.
- 근무시간 : 09:00 ~ 17:00
- 학기 중에는 수업시간 외에 근무하며, 방학 중에는 full time으로 근무하게 됨.
8. 급 여
- 시간당 6,000원(세금공제)
- 점심 제공(학생식당 식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