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[알림] 2014학년도 재학생 학생증 재발급 신청 안내

  • 조회수 547
  • 작성자 상담심리치료학과
  • 작성일 2014.03.11

2014학년도 학생증 재발급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.

 

1. 신청대상 : 2014학년도 학부(대학원) 재학생 (학생증 분실 및 파손)

 

2. 신청기간 : 2014. 3. 12 ~ 2014. 3. 28

 

3. 신청방법 :

 우리은행 홈페이지 → ID카드 발급 신청 → 신청절차 진행 후 신청서 출력 → 출력된 신청서 + 신분증(앞면) 사본 3매 제출

 

4. 재발급 비용 : 1회 무료(이후 분실시 재발급 비용 : 1만원)

 

5. 신청서 제출 : 늘빛관 1층 학생복지처

 

6. 유의사항

  가. 신청시 사진 업로드(증명사진) 또는 증명사진 1매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 나. 신청서 출력시 출력자료가 맞게 출력되었는지 제출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 다. 출력물은 기존 우리은행 계좌 연동 여부에 따라 4~6장까지 다양하게 출력됩니다.

  라. 2014. 3. 28 이후는 재발급 신청(온라인)이 불가합니다. 이후 추가 신청기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.

  마. 출력환경 설정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학생복지처(늘빛관)에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 바. ID카드 재발급시 본인 사진 확인하시고 사진 교체 원하시는 경우에만 사진 업로드하시면 됩니다.

 

7. 문의처

  - 우리은행 콜센터 1588-5000 또는 1599-5000 → 0번 → 2번 → 2번(상담원 연결)

  - 학생복지처  055- 320-3017 ~8

 

8. 우리은행 ID카드 신청관련 주의사항 안내https://spot.wooribank.com/pot/Dream?withyou=BPPBC0009